"전국 지자체 입찰공고" 민원제기 의뢰안내 (비회원사는 제외)
  글쓴이 : 사무처     날짜 : 12-05-17 13:08     조회 : 15876    
   민원의뢰신청서-입찰공고.hwp (19.5K), Down : 85, 2012-05-17 13:08:23
민원 사례 모음-> 회원사전용 게시판

협회를 통한 정식적인 "전국 지자체 입찰공고"에 대한 민원제기를 의뢰하고자 하시는 정회원께서는 다음과 같이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팩스를 발송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 ( ※ 단, 협회를 정식으로 통하지 않는 민원에 대해서는 일체 처리되지 않는점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-          비회원사는 민원을 접수받지 않음)
 (※ "정회원"이라 함은 가입(변경)신청서 제출 완료 및 협회비를 완납하신 회원을 말함.)

민원처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            -----  다      음 -----
1.민원신청서 팩스접수-> 공고내용 확인->
2.발주처 유선 협의 및 협회권고사항 안내-> 발주처 민원공문 발송->
3.취소공고 확인-> 재공고 확인 ->
4.회원사 안내-> 사례 데이타 정리
  총 2~3일 소요 (발주처의 진행흐름입니다.)

기타 문의사항은 042-482-4347 사무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담당 : 사무처장 최영석